관리 메뉴

Pumpkin Time

[강화도 전원생활] 시골생활을 달콤하게 해주는 택배 (feat.시크한 택배기사님) 본문

〓전원생활

[강화도 전원생활] 시골생활을 달콤하게 해주는 택배 (feat.시크한 택배기사님)

김단영 2022. 5. 31. 20:44
728x90
SMALL

재활용 쓰레기 중에 박스의  양이 유난히 많다.

그만큼 택배가 많이 온다는 얘기이기도 하다.

'남편은 언제까지 택배가 이렇게 계속 올 거야?'라고 묻는다.

그에 대한 나의 답은 '택배는 앞으로도 계속 멈추지 않고 올 거야.' ㅋㅋㅋ

택배를 이렇게 받지 않고는 시골생활은 많이 불편하다.

 

8~20km는 이동해야 마트가 있고, 외식이라도 할 수 있다 보니 그럴 바에는 인터넷 쇼핑이 효율적이고 더 저렴하다.

뭐든 좋은 건 대도시로 몰리다 보니 오히려 이런 시골은 물가가 더 비싸다.

강화도에 이사 왔을 때는 시골 생활의 신기함 때문에 장날도 가보고, 마트에도 가보고, 나름 이곳저곳 가봤지만

2달 만에 흥미를 잃었다.

 

오늘도 택배가 왔다.

마당에 툭 던지고 간 택배기사님의 시크함이란^^ ㅎㅎ

 

이사 오기 전에는 택배는 항상 현관문 앞에 도착해있고, 문만 열고 가지고 왔었다. 누구나 그러하듯^^

이제 택배는 늘 마당으로 가서 가지고 와야 한다.

오늘처럼 맑은 날은 하루 종일 택배가 밖에 있어도 아무 상관이 없는데 비가 내리는 날은 긴장(?) 해야 한다.

기사님들은 비 오는 날도 그냥 문 앞에 툭~~

 

CJ기사님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항상 밤 11시에 택배를 가지고 오신다.

그 시간을 놓치고 잠이 들었는데 비 오는 밤이었다면...........

밤새 비를 쫄딱 맞은 택배 박스를 아침에 가져와야 하는 슬픈 일이 나의 현실이 된다.

 

이 시점에서 진짜 궁금한 게 하나 있다.

'왜 CJ기사님은 매일 밤 11시에 택배를 가지고 오실까?'

강화읍에서는 20km쯤 들어가야 되는 우리 집 부근에 택배가 많을 리가 없다.

기사님의 집이 내가 살고 있는 가까운 곳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그래서 늘 우리 집을 마지막 배송지로 정하고, 퇴근길에 오시는 건 아닐지^^

 

시골까지 택배가 오는 게 어딘가?

낮에 오시든 밤에 오시든 항상 감사한 택배기사님들 덕분에 충분히 감사한 하루다.

이 구석진 우리 집까지 꼬박꼬박 시간 맞춰 갖다 주는 기사님들이 있어 오늘도 필요한 것들이 채워졌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