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달걀선물 해주는 17마리 닭 본문

〓전원생활

달걀선물 해주는 17마리 닭

김단영 2022. 5. 18. 09:55
728x90
SMALL

강화에 이사 오며 닭을 키우게 됐다.

한 번도 닭 키우는 걸 본 적도 없고, 들은 적도 없는 나에게 닭 키우는 건 새로운 숙제였다.

산란 닭사료, 곡식들, 상추나 야채, 신선한 풀 넣어주며 나름 열심히 했는데 슬슬 전문가 필~ 내보고 싶다.

내가 키우는 닭들 종류 검색해보고, 키울 때 조심해야 할 건 무엇이고, 어떤 걸 줘야 건강한지^^

하나하나 공부해가기 시작했다.

멋있게 생긴 수탉들, 푸다닥거리는 닭들을 보고 있다 보면 내가 키우는 강아지들과 또 다른 재미가 있다.

나에게 닭은 반려 닭 같은 느낌이다.

다른 사람들은 닭을 키워서 잡아먹는다지만 난 죽을 때까지 키우다가 장례를 치러줄 것 같은 생각이다.

 

매일매일 달걀을 낳는 닭들이 신기하고 매일 매일 닭들에게 선물을 받는 기분이다.

며칠만 잠깐 방심하면 금세 1판이 모아진다 냉장고에도 한 판 이상 되는 달걀이 모아졌다.

달걀 비린내가 싫어 달걀을 거의 안 먹고 살아왔지만 나에게 달걀이 반가운 이유가 있다.

사랑하는 우리 반려견들 화식을 만들 때 계란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달걀을 구입하곤 했었는데,

우리 아이들에게 신선한 달걀을 자주 해줄 수 있는 게 난 제일 좋았다.

 

처음엔 닭장은 남편 담당이었지만 무서워하던 나도 이제는 닭장에 자유롭게 드나들게 되었다.

난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시골 생활에 익숙해져가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