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강화도 전입신고 선물^^ 본문

〓전원생활

강화도 전입신고 선물^^

김단영 2022. 5. 4. 11:34
728x90
SMALL

난 전원생활을 싫어하진 않지만 삶의 터전은 도시가 좋았고, 난 도시적인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바다를 좋아했고, 산을 좋아했고,

시간이 날 때면 늘 바다를 찾아 산을 찾아 카메라에 담았던 시간들 ^^

 

암에 걸리고, 장애인이 되고,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된 나는

건강을 위해 공기가 좋은곳을 찾아 이곳 강화도로 이사 오게 되고, 그렇게 전원생활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쥐가 보이면 어떻게 하지? 벌레 같은거 많으면 어떻게 하지? 마당 관리는 어떻게 하지?

나 벌레 엄청 싫어하는데..........

전원 생활을 앞두고 들은 생각이 고작 그런 것들이었다. 

아직 어른이 덜 됐나 보다^^

 

이사를 하고 전입신고를 하러 갔는데 전입신고 선물을 준단다.

선물?

서울에서만 살았고, 서울을 처음 벗어나서 인천 청라로 이사 올 때에도 이런 건 없었는데^^

전입신고하고 얼마 후 면사무소 직원이 선물을 가져다주었다. 

 

 

꽤 묵직하다.

강화군에서 지원하는 새로 이사 온 전입자들에게 주는 강화군 특산품 선물이다.

강화섬 쌀 & 죽 세트

 

 

밤이 되면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이 익숙하지 않고,

무엇 하나 구입하려면 꽤 한참을 가야 하는 이곳^^

 

이곳에서 나의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고 싶다. 

더불어 나의 건강도 조금은 나아지길 바라며 강화도에서의 삶을 시작해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