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비숑과 함께 걷는 논길 산책 본문

〓전원생활

비숑과 함께 걷는 논길 산책

김단영 2023. 2. 16. 19:57
728x90
SMALL

네이버 뉴스에서는 비소식이 있던 날이다.

아침뉴스에서는 비는 안 오지만 흐리고 쌀쌀하다던 날이다.

비는 오지 않았다, 맑은 하늘이었다. ㅎㅎ

 

공기가 상큼해서, 하늘이 예뻐서 산책길에 나섰다.

산책이라고 해봐야 논길 걷는게 전부지만 늘 똑같은 이런 단조로움이 언제나 좋다.

 

논길 사이사이 얼음이 보였었는데 이젠 촉촉이 물이 고여있다.

봄이 와있다는것이 이런 것인가 싶다.

시골로 이사와 처음 맞이하는 봄의 시작이다.

 

산책은 동행이 있어야^^

오늘 나의 산책길 동행은 하늘이가 함께 했다.

 

늘 보아오던 똑같은 길이지만,

걸을 때마다 다른 각도로 보이는 산책길이 오늘도 참 좋다.

이 길에도 곧 파릇함이 보일 것이고, 곳 농사가 시작될 것이다.

귀농 후 처음 맞이하게 되는 이른 봄의 모습이 기다려진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