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강화도 전원생활] 날개 다친 새(feat.멧비둘기) 본문

〓전원생활

[강화도 전원생활] 날개 다친 새(feat.멧비둘기)

김단영 2023. 1. 17. 21:59
728x90
SMALL

 

주차한 차량 옆에 움직이지 않고 웅크리고 있는 새를 발견했다.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보니 다행히 살아있는 아이였다.

조류에 약해서 종류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흔히 보는 멧비둘기가 아닐까 싶었다.

 

날개 한쪽이 이상한 듯 ㅠ.ㅠ

 

새를 가만히 살펴보니 우측 날개가 많이 손상되어 있었다.

아직은 작은 새인듯하다.

이대로 두면 안될 것 같은 생각에 어떻게 해아하나 잠시 고민되었다.

 

주변 들개라도 만나면 안 될 것 같아 일단 구조하기로 했다.

그런데 내가 살려낼 수 있을까?

이런 고민도 잠시.... 아이는 집으로 옮겨온지 얼마 안돼서 하늘나라에... ㅠ.ㅠ

사망하기 직전에 내가 발견한듯하다.

새야새야~~~ 건강하게 편히 쉬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