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강화도 여행] 국가 유공자분들의 안식처 '해누리 공원' 본문

〓여행을 말하다/국내여행

[강화도 여행] 국가 유공자분들의 안식처 '해누리 공원'

김단영 2022. 11. 22. 10:14
728x90
SMALL

지나는 길에 자주 보았던 해누리 공원.

어떤 곳인지 잘 몰랐지만 안내 설명을 보고 알았다.

강화군 거주 국가 유공자, 강화군에 사망 3년 이전부터 거주한 경우 안장 가능하다고 한다.

새롭게 조성된 곳이어서 아직 빈 곳이 대부분이다.

 

석모대교와 석모도, 바다의 조망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나 죽으면 여기로 올까?'

이 한마디에 남편에게 한소리 들었다^^

 

작년 이맘때 중환자실에서 죽음의 문턱까지 다녀온 나에게 죽음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뀐듯하다.

다시 살아나 덤으로 얻은 지금의 삶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가고 싶다.

 

 

해누리 공원
인천 강화군 내가면 해안서로 111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