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삶의 조각 본문

〓어제와 오늘

삶의 조각

김단영 2022. 5. 2. 18:12
728x90
SMALL

마치 다른 사람의 공간인 듯 오랜만에 들어와 본 나의 블로그.

내가 이렇게 오랫동안 나의 블로그를 방치했었던가?

 

예전에 올렸던 글들을 띄엄띄엄 읽어보며

난 산을 무척 좋아하고, 요리를 좋아하고, 사진을 참 좋아하는 사람이었어

내가 그랬었지 그런것들을 좋아했었지!!

 

 

잠시 그런 나의 모습을 바라보며 다시 나의 일상을 기록해 보려는 생각을 해본다

병원 퇴원 후 10kg 체중이 늘어난 나를 보며

'아~ 나 이러면 안 되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오늘 아침 고칼로리의 마카롱을 꺼내본다.

그리고 고칼로리를 조금이나마 중화시키려는듯 따스한 보이차 한 잔^^

음식의 조합이 왠지 안 맞는 듯하지만 난 이런 뭔가 어색한 조합으로 오늘 하루를 시작한다

 

그 어색한 조합을 끼워 맞히듯 나의 블로그를 다시 한 조각 한 조각 끼워볼까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