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신나는 댄스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본문

〓문화

신나는 댄스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김단영 2016. 8. 17. 04:26
728x90
SMALL

뜨거운 열정을,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춤을 정말 정말 아주 아주 많이 좋아하는 나.

한땐 하루의 시작을 음악과 함께 댄스로 시작했던 시간들이 있었다.

그땐 내가 좋아하는 댄스를 몸으로 표현하고 지냈지만,

지금은 그냥 마음으로만 눈으로만 즐기고 있다.

다시 춤을 추고 싶다는 내 몸이 원하는 열정을 나 스스로 누르고 있는듯하다.


오늘 난 마음으로 눈으로 춤을 즐기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사랑하면 춤을 춰라"

사춤 전용관인 종로에 위치한 시네코아로 향한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교환한다.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공연을 보자!!!!"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나 스스로 정한 일정이다.

스트레스로 여러 안좋은 증상들이 나타나던 요즘 나에게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는듯하다.


I열의 11,12번. 

이정도면 괜찮은 위치의 좌석이다.


공연 시작 전.

공연에 대한 안내가 영상으로 소개된다.

다른 공연과 다른점 중 가장 좋은건 자유로운 촬영이다.


공연 시작.

자유로운 사진 촬영과 영상 촬영으로 공연의 많은 부분을 담을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