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웃고 싶다면...? 코믹뮤지컬 "PRISON" 본문

〓문화

웃고 싶다면...? 코믹뮤지컬 "PRISON"

김단영 2016. 7. 24. 18:11
728x90
SMALL

공연의 장류 중 가장 좋아했던건 뮤지컬, 두번째는 연극이었다.

나의 직업이 국악인이 되며 가장 좋아하는 장르가 국악이 되었지만, 두번째는 여전히 뮤지컬과 연극이다.

오랜만에 연극을 보기위해 극단을 찾았다.

컬투 정찬우의 코믹뮤지컬 PRISON.


연극을 좋아하지만, 코믹 장르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 내가 왠일로 이런 연극을....??

연극 PRISON이 긴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걸보면 분명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빈 자리 없이 가득찬 객석.

어느 공연이나 그러하듯 사진 촬영 NO, 동영상 촬영 NO, 휴대폰 NO.


공연의 마지막 무대에서 모든걸 허락한다.

사진 촬영 YES, 동영상 촬영 YES, 휴대폰 YES.


카메라를 꺼내어 사진과 영상을 담아본다.

앞서 담고 싶었던 부분들을 담지 못함이 아쉽지만, 이만큼 허락 받은것 만으로도 다행스럽다.


온 몸이 땀으로 흠뻑 젖은 배우들을 보며 묘한 희열을 느낀다.

그들의 땀만큼 우리는 참 많이 웃은듯하다.

슬픈 상상은 기쁜 상상으로, 스트레스는 엔돌핀으로, 고민상담은 PRISON 공연장에서....^^


공연비가 아깝지 않은 알차고 즐거운 웃음을 가득 담아간 하루다.

PRISON을 시작으로 앞으로 코믹쟝르도 내가 좋아하는 쟝르 구분에 살짝 넣어볼까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