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날 행복해준 해준 악기들... 본문

〓국악

날 행복해준 해준 악기들...

김단영 2015. 3. 10. 12:12
728x90
SMALL

25현 가야금.

한참 힘이들었던 시간을 보낼때 누군가 사겠다고 했던 가야금.

그땐 잠시 바닥까지 내려갔던 시간이었기에 갈등도했었다.

조금 여유 생기면 다시 사면 될거라 최면을 걸어보기도 했지만,

한잠을 못자고 밤새 울고난 후 가야금을 보내지 않았었다.

그때의 올바른 선택이 지금의 나를 있게 하는게 아니었나싶다.

 

 

산조아쟁.

대학때 전공을 아쟁을 바꿀만큼 아쟁소리에 푹 빠져있었던적이 있었다.

너무도 오랜시간 가방속에 넣어놨던 아쟁에게 미안하다.

이젠 다시 꺼내서 무뎌진 나의 손을 이 위에 올려보려한다.  

 

12현 가야금.

꽤 여러개를 가지고 있었던 가야금은 모두 이곳저곳 흩어지고, 내 옆에 존재하지 않았던 가야금.

잠시 잊고 있었던 소리들을 다시 만들어가고싶다.

 

굴곡이 없는 삶을 사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물론 나도 예외일 순 없다.

가지고 있는 악기들을 정리하며, 가슴을 움켜쥐며 울기도 했다.

그래도 끝까지 놓지 않았던 나의 악기들이 있어 난 힘든 시간들을 잘 견뎌올 수 있었다.

 

다시 자리를 찾은 나의 악기들.

난 분명 행복한 여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