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변화가 필요한 나의 헤어스타일 본문

〓어제와 오늘

변화가 필요한 나의 헤어스타일

김단영 2013. 12. 21. 07:48
728x90
SMALL

늘 긴 생머리만 해왔던 나의 헤어스타일...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그 나이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해줘야할것 같은... 나 스스로에게 주는 압박...!!

그런 압박으로 2년반쯤 전에 처음으로 웨이브를 했던 머리가 이젠 부시시 아줌마처럼 되어버렸다.

퍼머 머리를 3년 가까이 방치했으니... 나도 참...^^

 

저녁 송년회 모임도 있어 그 변화를 주는 시기를 오늘로 정했다. 

오늘 내 목표는 나이보다 10년쯤(?) 젊어보이고 싶은 욕심이었지만... 그건 그냥 욕심일 뿐이었다.. ㅎㅎ

 

수업 가는길에 늘 지나던 길... 그곳에서 보게된 헤어샾 "TIARA"

어차피 이 동네에선 아는곳도 없던터라.... 자주 보아왔던곳에 내 머리를 맡겨보기로했다.

 

윗머리는 매직으로.. 아랫단은 셋팅으로... 음.. 기대된당....!!

 

원장님이 찍어주신 나의 뒷모습....

나도 참... 머리 하면서 별걸 다 부탁한다... ㅎㅎ 

 

 

꽤나 맘에 들었던 등받이 높은 빨강색 쇼파 위 앙증맞은 인형들.

이곳 틈새 선반에는 그동안 여러가지 화초들을 키우셨었다고 한다.

약 30개가 넘는 우리집 다육이들중 작고 앙증맞은 것들로 꾸며놓으면 예쁠텐데 하는 생각도 해보지만...

어딜가나 공간만 있음 다육이들로 꾸미고 싶어하는 내 욕심을 누가 말리겠는가? 

 

 

처음 원장님을 보는순간... 앗......!!

헤어스타일이 넘 맘에 들었다.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스타일이었지만, 내 머리결엔 나올 수 없는 스타일이기에... 그저 부러워할뿐....

저 스타일이 나온다한들 내 외모에 어울리지도 않겠지만... 하는 위안을 해보지만... 한동안 원장님 헤어스타일만 바라봤던듯하다.

이 동네에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 아는사람도 아는곳도 없는 나에게 티아라 원장님의 편안한 미소가 친구들 모임이라도 나온듯 날 수다스럽게 만들었다.

블로그에 올리고 싶다고 부탁드렸는데, 선뜻 모델에 응해주신 원장님....^^

 

TIARA Hair

인천1호선 경인교대역 4번출구에 있는 파리바게트 길로 들어오면 이곳을 만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어제와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선물  (0) 2013.12.22
편안한 어깨가 그립다.  (0) 2013.12.22
나의 마트 쇼핑 카트..  (0) 2013.12.18
내 마음의 행복플러스....^^  (0) 2013.12.14
뜨게질 선물  (0) 2013.11.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