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실큰... 나의 지방을 모두 녹여줄 수 있겠니? 본문

〓어제와 오늘

실큰... 나의 지방을 모두 녹여줄 수 있겠니?

김단영 2016. 7. 11. 11:23
728x90
SMALL

웬만해선 충동구매 같은 건 하지 않으려 늘~ 생각하지만, 생각만 한다. 그냥 생각만.... 가끔.

금액이 조금 높아서 구입을 망설였던 또 하나의 충동구매 "실큰 실루엣(Silkn Silhouette) 고주파 바디관리기".

 

Silk'n

처음 보는 브랜드이다.

박스의 사진을 보면 이거 하나만 있음 내 피부 속 지방을 모두 녹여줄 것처럼 유혹하고 있었고,

난 그 유혹에 넘어갔다.... ㅠ.ㅠ

 

구성은 간단하다.

고주파 바디 관리기, 전원코드, 슬라이더 젤,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에 한글이 없어 일단 바라보는 게 꽤 부담스럽다. ㅎㅎ

 

아랫면을 보면 고주파 출력장, 열센서, LED 출력장이 있다.

이곳에서 나오는 고주파 에너지, LED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피부 진피층에 침투하여 열에너지를 전달한다고 한다.

피하지방 관리, 울퉁불퉁한 피부결도 개선해주며,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해당 부위에 슬라이더 젤을 바르고, 제품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1단계, 2단계, 3단계까지 단계를 올릴 수 있다.

1단계만 해도 꽤 뜨겁던데, 아직 2~3단계까지 올리는 건 나에게 무리인듯하다.

이걸 사용하면 정말 내 몸의 지방이 녹을까?

식사조절, 운동을 겸하며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조금 더 효과가 있긴 하겠지?

 

내가 많은 고민을 하고 충동구매를 한 게 후회되지 않게

나의 다이어트를 위해 많이 요 조그마한 실큰이 나를 좀 도와주길 바라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