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섬초 수확하는 날....^^ 본문

〓전원생활

섬초 수확하는 날....^^

김단영 2015. 2. 10. 12:02
728x90
SMALL

겨울철에 필요한 영양을 가득 담은 섬초 수확을 시작했다.

250에 가득 채워진 섬초는 뜯어도 뜯어도 끝이 없다.

하지만 이 많은 양은 판매할 목적이 아닌 주변분들에게 나누어주기 위해 남겨두었다. 

 

추위에 얼었다 녹었다를 반복하면서 잎이 두껍고 식감이 더욱 좋은 겨울 시금치 "섬초"

 

 

기름진 황토흙에서 건강하게 자란 섬초를 수확하는 시간이 힘들기 보다는 즐거움이 더 크다.

 

 

박스에도 담고, 비닐에도 담고... 이렇게 수확한 섬초를 차에 가득 실어 주변이 소중한 분들에게 나누었다.

섬초를 받은 분들에게 고맙다며, 맛있다며 오는 연락이 힘든것도 잊게 하는듯하다.

올해도 다양한 농사들로 나의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함을 나누게 되길 소망해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