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잠자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비숑^^ 본문

〓반려동물

잠자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비숑^^

김단영 2022. 5. 14. 13:26
728x90
SMALL

비숑은 애교덩어리다, 비숑은 걸어다니는 인형이다, 비숑은 언제나 사랑이다...... 등등

비숑 키우는 모든 보호자님들의 공통 표현이다.

하루 종일 나만 졸졸 따라다니는 사랑하는 나의 비숑 가족 8마리^^

아이들은 나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이다.

 

잠잘 때면 침대 위로 쪼르륵 올라와서 내 베개에, 쿠션 옆에, 내 옆구리에 하나둘 자리 잡고 잠드는 나의 아이들.

 

엄마 비숑과 딸 비숑^^

잘때도 이렇게 사이좋게~~

 

SMALL

 

할머니 비숑, 엄마 비숑, 아기 비숑 3대가 함께^^

 

 

어쩜 이래도 사랑스러운지^^

이 아이들이 없었다면 내 삶의 즐거움은 이렇게 높지 않았을 것 같다.

가끔 화가 날 때도 우리 아이들 때문에 화를 참게 되고, 웃을 때 아이들 때문에 더 크게 웃을 수 있고,

슬플 때 아이들이 위로가 되어주고, 장을 보러 갈 때도 우리 아이들 때문에 조금 더 맛있는 것으로 사게 되는

이런 나의 삶이 참 행복하다.

 

우리 아이들이 주는 웃음으로 오늘 나의 시간들도 행복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고맙다 아이들아~ 엄마를 이렇게 행복하게 해줘서^^

우리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