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친구의 갑작스러운 생일파티~~♡ 본문

〓어제와 오늘

친구의 갑작스러운 생일파티~~♡

김단영 2018. 10. 10. 22:01
728x90
SMALL

입마개를 해도 살짝 겁이나는 입질심한 믹스견.

오후엔 몸무게까지 많이 나갔던 그 아이로

체력이 방전상태였는데...


저녁시간 친구의 갑작스런 방문이 기분을 좋게한다.



10월10일.

나의 음력생일이다.

아직 한달쯤 남아있는데,

친구는 오늘이 생일인줄 알고, 

이렇게 양손가득 행복을 담아왔다.


음~~ 꺼내는 순간 블루베리향이

코끝을 간질간질 기분좋게 한다.


초는... 꽤 넉넉히 가져왔지만,

꼽고싶은 만큼만... ㅋㅋ


초에 불을켜고 친구가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준다.

가을이는 그 뒤에서 물끄러미~~

ㅎㅎㅎ


몽순이는 그사이 호가든 모델놀이에 빠졌다.

그래 몽순아 한컷 담아줄께^^


내가 호가든 좋아하는걸 아는 친구.

센스있는 선물이다.


고맙다 친구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