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나의 새로운 친구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4TB 본문

〓IT

나의 새로운 친구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4TB

김단영 2016. 11. 26. 13:36
728x90
SMALL

얼마전 사용하던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어 속을 태웠었는데....

그 속을 달래주기 위해 구입한 새로운 외장하드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4TB'


왼쪽은 새로운 외장하드

오른쪽은 먹통이 되어버린 오래된 나의 외장하드...

데이터를 복구 해야 할지 말아야할지 아직도 고민이다.. ㅠ.ㅠ


2016/11/24 - [〓IT ] - 먹통이 되어버린 나의 외장하드



용량은 크지만 크기는 아담한 2.5" 크기

무게도 0.54kg으로 가벼운 제품이다.


나의 컴퓨터에 새로운 저장공간이 만들어졌다.

사용하던 외장하드의 공간이 부족해 이곳 저곳 분산시켜놨던 파일들이

이제 이곳에 모두 모일 수 있을듯하다.


용량 부족으로 이리 저리 옮겨다니던 파일들도 제자리를 찾고, 

나도 더이상 파일들을 옮기는 수고로움을 하지 않아도 될듯~

대용량이 주는 여유로움..... 넘 좋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