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할로윈데이 의상 만들기 본문

〓손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실과 바늘

할로윈데이 의상 만들기

김단영 2016. 10. 10. 23:07
728x90
SMALL

지인의 부탁으로 아이가 입을 핼러윈데이 의상을 만들었다.

내가 입을 거라면 대충 눈짐작으로 먼저 가위질부터 했을지도 모르지만,

아이가 입을 의상이기에 패턴도 다시 그리고, 원단도 최대한 정확하게 잘라 준비한다.

 

안팎으로 폭신폭신 부드러운 감촉의 핼러윈 의상이 완성되었다.

눈, 코, 입 잘 맞춰서 달아주고,

아이의 무릎 정도까지 내려오게 될 아랫부분엔 고무줄을 넣어주었다.

 

손바느질로만 완성한 호박 모자.

내 머리엔 정수리에만 살짝 얹어지는 작은 사이즈지만,

아이의 얼굴을 호박처럼 귀엽게 폭~ 감싸줄 귀여운 호박 모자다.

 

핼러윈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핼러윈데이를 준비하겠지만,

난 아이가 입을 의상을 만드는 것으로 핼러윈데이를 준비한다.

 

핼러윈데이에 어울리는 작은 소품들 몇 가지를 더 만들어보면 좋을듯하여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무늬의 핼러윈 원단을 챙겨본다.

 

모두에게 신나는 핼러윈데이를...

나에게는 바느질로 만들어지는 아기자기한 핼러윈데이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