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사진공모전 당선으로 인화된 나의 사진 본문

〓어제와 오늘

사진공모전 당선으로 인화된 나의 사진

김단영 2016. 9. 28. 05:57
728x90
SMALL

얼마전 사진공모전에 당선된 시상식이 지난주에 있었지만, 

일때문에 참석할 수 없었고, 일주일간 전시되었던 사진도 보러가질 못했다.

전시와 시상식이 끝난 몇일 후 사무실로 가서 받아온 나의 흔적들....


상장과 부상으로 받은 봉투(?).......^^


그리고 나의 사진 액자.

그동안 인물사진을 인화할 일은 꽤 많이 있었고,

풍경사진도 간혹 작은 사이즈로 인화하곤 했지만,

내가 내 사진을 큰 사이즈로 인화해 액자로 만든적은 없었다.

물론.... 내 사진을 다른사람들은 크게 인화해 걸어놨다고는 하지만,

내가 내 사진을 우리집에 걸어놓을 일은 없었기에...^^


내가 찍은 사진이 조금 큰 사이즈의 액자로 담겨 나에게로 왔다.

벽에 못을 박아 무언가 걸어놓는걸 그리 즐기지 않는 나에게

이 액자의 자리를 만들어주는건 꽤 어려운 숙제다.

액자를 들고 이리 저리 집안을 돌아다니다.... 결국 바닥 한쪽에 놓아두었다.

저러다 내가 알지 못하는 어딘가로 사라지는건 아닌지.... ㅎㅎ


사진공모전엔 관심이 전혀 없던 나에게....

우연한 기회에 사진을 보내고... 당선이 되고....

가끔 이런 앤돌핀도 나쁘지 않은듯하다.


공모전이 목적이 아닌

좀 더 좋은 사진을 담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모습을 보게되길.... 그런 나를 발견하게되길... 바래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