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웃다리사물놀이반 시작~~ 본문

〓국악

웃다리사물놀이반 시작~~

김단영 2015. 9. 18. 17:13
728x90
SMALL

2학기 수업이 시작되었다.

2학기 수업 일정엔 추석, 소풍, 한글날등... 빠지는 수업일이 많아 작품을 소화하기가 쉽지 않다.

어떤 가락으로 가르쳐야할지 고민고민하다 결정한 웃다리사물놀이.

전체 가락 중 최대한 잘해보이게, 쉽지만 멋이어보이게, 무엇보다... 웃다리가락의 맛을 제대로 살릴 수 있게 가락을 짜집기했다.

 

다행히... 잘 따라와주시는 분들...

그런데.. 다른 가락을 잘 따라오시면서 왜 칠채는 그리 어려워하시는지... ㅎㅎ

 

 남은 시간동안 사물놀이 4가지 악기로 만들어낼 수 있는 멋진 하나의 소리가 완성되어지길 기대해본다.

 

나의 은쇠와 막쇠.

오랜 시간 나의 손에서 멋진 소리로 판을 이끌었던것 처럼... 올해도 멋진 판을 만들어보길 기대해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