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나이 한살을 더 먹으며... 본문

〓어제와 오늘

나이 한살을 더 먹으며...

김단영 2013. 11. 22. 08:47
728x90
SMALL

친구가 생일 케잌을 준비해 찾아와주었다.

치즈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치즈케잌을 준비했는데.. 초는 4개?

내 나이는 거기에서 부터 멈춰서 더이상 올라가지 말라는 의미란다...

계속 젊게 지내라고...

그런데 40이란 나이가.... 젊은거 맞지? 내 나이가 40만 되었으면 좋으련만... 언제 이리도 나이는 많이 먹었는지....ㅎㅎ 

 

 

생일 선물로 받은것중 겨울 자켓.

원단이 따스하고 부드럽다.

올겨울은 이 자켓에 담은 마음만큼 따스하게 보낼듯하다. 

 

쌀 1kg을 사면 1년을 넘게 먹는사람... 나.....!!

제발 밥좀 해먹으라며 2~3인용 밥솥과 쌀을 선물해주었다.

그동안 안해먹던 밥을 이 밥솥 때문에 해먹게 될까?

이번 생일선물을 계기로 열심히 이 밥솥을 사용해야되겠지?

더불어 건강해지자...

 

그리고 이건 현금 5만원권 4장... ㅎㅎ

크기와 부피는 작지만 많이 므흣한 선물이다.

아직 만나지 못해 받지 못한 등산바지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선물이 줄지어 있지만,

선물의 종류보다 날 더욱 기쁘게 하는건....

날 기억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이유다.

생일을 보내며 또 한번 행복을 담는다.

나도 보답하며 살아가야지.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시간들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