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투잇플레이스에서의 기분좋은 식사 본문

〓맛있는 이야기/맛있는 여행

투잇플레이스에서의 기분좋은 식사

김단영 2013. 7. 3. 16:39
728x90
SMALL

1학기 수업을 마치며 선생님들과 점심식사가 있었다.

서울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한 투잇플레이스.

샐러드바를 즐기며, 샤브샤브 혹은 고기를 시켜먹을 수 있는 곳.

좌석들간의 거리도 여유있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자리에 앉기 전부터 기분을 좋게한다.

 

소품들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사장님께 구입한곳을 여쭤보았다.

아마 조만간 나의 방 어딘가에 이런 비슷한 소품들이 놓여지지않을까? 

 

 

샐러드바에서 이것 저것 조금씩 담아와 고기가 익기전 애피타이져를 즐긴다.

그런데 식전에 먹기엔 넘 과한듯.....^^

 

 

 

고기먹을땐 고기보다 야채를 더 많이 먹는 나의 식습관대로 야채를 풍성하게.... 이렇게 두번이나 담아먹은듯.....^^

 

사장님께서 이곳을 개업하기전 고기유통을 하셨고, 지금도 하고 계신다고 하셔서인지 모두 생고기로 준비되어 있는 종류별 고기의 상태가 너무도 좋았다.

 

 

 

착한가격, 맛있는 음식, 편안한 좌석.... 조만간 지인들과 다시 이곳을 찾고 싶어 명함도 잊지 않고 챙겨왔다.

너무 과한(?) 점심으로 굴러가듯 이곳을 나온듯.....^^;

 

 

 

비예보를 뒤집고 폭염을 쏟아내는 오늘 하루 잘 보내자...

내일부터는 다시 한동안 비내리는 흐린하늘을 봐야할테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