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그림으로 만나는 강화도] 어반스케치 | 양사면 'cafe HANE' 본문

〓손에서 만들어지는 세상/미술생활

[그림으로 만나는 강화도] 어반스케치 | 양사면 'cafe HANE'

김단영 2023. 4. 13. 13:39
728x90
SMALL

작년 가을 도서관에서 진행한 어반스케치 수업을 시작으로 내 생애 처음 그림을 시작했던 나는

꽤 오랜시간 쉬었다가 다시 어반스케치를 시작했다.

 

얼마 전 다녀온 카페 사진을 보며 갑자기 혼자 필~~ 받아서 '그려봐야지'라는 생각을^^

 

이번 그림에는 해칭선을 넣지 않았다.

채색으로만 명암을 넣어보겠다는 생각이었지만, 채색 기초가 미숙한 나에겐 오히려... ㅎㅎ

 

완성했지만, 오늘도 폭망한 느낌이다.

건물에도 초상권이 있다면 나 한 대 맞을 듯... ㅋㅋ

하다 보면 채색에 자신이 생길 거라는 생각을 하며 오늘도 스스로에게 토닥토닥^^

 

 

카페하네
A. 인천 강화군 양사면 서사길 183-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