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반려견 산책으로 시작되는 나의 하루~♡ 본문

〓반려동물

반려견 산책으로 시작되는 나의 하루~♡

김단영 2018. 12. 7. 22:02
728x90
SMALL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

12월도 벌써 둘째 주 코앞에 두고 있으니

쌀쌀한 날씨가 그리 어색한 것도 아니다.

 

장갑이 끼지 않으면 손이 시려운 아침이지만

이른 아침 강아지들 산책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호텔 중인 대형견 허스키.

대형견은 실외 배변 훈련이 잘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

호텔링 중에도 수시로 나가 실외 배변을 해주고 있다.

 

산책 훈련이 잘 되어 혼자 앞서 가지 않고, 줄을 당기지도 않는다.

사람과 거리 유지를 하며 걷는 아이.

 

낮엔 소형견 아이들과도 잘 어울리는 순딩순딩한 아이다.

 

폭신한 곳 놔두고 왜 바닥에.... ㅎㅎ

 

오늘도 젠틀독에 미용 오는 아이들,

호텔 오는 아이들,

젠틀독 멍스타들,

카페에 오시는 손님들 챙기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어둑한 밤을 맞이한다.

 

젠틀독을 운영하며 자유로운 시간이 없어지고,

여행을 떠나는 건 아직 계획하지 못하지만,

반려견과 함께 하기에 더욱 부지런한 나의 삶이

긍정 에너지 가득한 사람으로 만들어주고 있는 듯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