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가장 소중한 나의 Canon EOS 6D 본문

〓여행을 말하다/렌즈에 담은 세상

가장 소중한 나의 Canon EOS 6D

김단영 2016. 11. 20. 18:00
728x90
SMALL

공연장에 촬영을 하기 위해 자리를 잡는다.

관계자와 미리 친분이 있기에 좋은 자리에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내 옆에 미리 자리잡고 있던 두개의 카메라.

공연주최측에서 준비한 카메라다.


나의  Canon EOS 6D / TAMRON AF28-300mm

난 오늘 주로 영상만 촬영하고, 나의 짝꿍은 사진을 담당한다.

이럴땐 캠을 가져와 영상을 담고, 내 카메라로 사진을 담아야 하는데,

집에 있는 캠은 늘 이렇게 외면을 받는다.

단지 내가 EOS 6D를 사랑하는다는 이유로...^^


이번주 토요일에도 공연 촬영이 있는데...

그때는 캠을 준비해 좀더 풍성하게 영상을 담아볼까한다.

촬영 후 편집하는 시간이 부족해 늘 쫏기듯 바삐 할때가 많지만,

이런 일상들이 있어 참 다행이다.

나에게 사진이란 일상이 없었다면

아마 난 참 게으른 삶을 살게 되었을지도 모르겠다.


사진과 함께 하는 이런 삶.... 참 행복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