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기분좋은 와인선물세트 . FLEUR DES ANGES . 본문

〓맛있는 이야기/따스한 집밥

기분좋은 와인선물세트 . FLEUR DES ANGES .

김단영 2016. 8. 7. 13:19
728x90
SMALL

선물로 받는것 중 기분좋은 목록 몇가지가 있다.

그중 한가지 와인선물.


친구에게 와인선물을 받았다. 치즈도 함께.

친구에게 받은 선물이지만, 물주는 접대로 술 선물이 자주 들어온다는 친구의 남자친구다.. ㅋㅋ


FLEUR DES ANGES

와인도 분명 주류인데, 와인은 술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그냥 분위기 내기 좋은 음료수? ㅎㅎ


친구의 선물로 늦은밤 조촐한 상차림을 준비한다.


오늘의 안주는 행복한소 치즈와 천도복숭아.

내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와인안주의 구성이다.

치즈와 제철과일 1~2가지.


와인따개가 만세를 부르고 있다.

음... 이제 와인 시식에 들어가볼까?


부드럽고 깔끔한 맛. 음~ 좋다.

친구가 와인을 주며 19금 멘트를 보낸다.

뜨거운 밤을 보내란다.

열대야로 선풍기를 켜도 시원하지 않은 밤은 가만있어도 뜨거운 밤이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