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만들어지는 세상/미술생활

[그림으로 만나는 강화도] 어반스케치 | 내가면 '황청포구'

김단영 2023. 5. 2. 02:55
728x90
SMALL

집에 들어가는 길에 자주 들르는 곳 '황청포구'.

이유는 다양하다.

하늘이 예뻐서, 비가 와서, 일몰이 예뻐서.... 그냥 가고 싶어서^^

 

황청포구 같은 자리에 있는 배 두척.

하지만 어느때인가 보이지 않기도 하는 배 두척이다.

그림으로 표현하기에 꽤 어려워 보인다.

배를 그리는 것도, 하늘을 표현하는것도^^

 

사진 속 그림을 배를 중심으로 그려보았다.

배는 선도 많고, 복잡한 게 많아 그리는 게 쉽지 않은 소재라는 걸 알고 았었지만,

그려보고 더 절실히 깨달았다. ㅠ.ㅠ

채색이 맘에 안 들었지만 일단 완성. ㅎㅎ

배그림 울렁증이 사라지면 다시 한번 그려보고 싶은 소재다.

다음엔 후포항 배를 그려보겠다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