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만들어지는 세상/미술생활

원목 파렛트 교체 | 펄물감 | 수채화물감

김단영 2023. 4. 11. 12:31
728x90
SMALL

최근 도착한 택배를 남편이 손수 뜯어줬다. (평소엔 내가 뜯는데 웬일?)

남편왈~~ 왜 나무통을 돈 주고 사냔다... ㅋㅋㅋ

 

 

나무통의 정체는 그냥 나무가 아니었다. 날 기쁘게 해 줄 파렛트였다.

도착한 원목 파렛트로 나의 물감들이 하나씩 하나씩 소중히 옮겨지고, 이렇게 영롱한 자태를~~~

 

그리다 만 황청포구 스케치를 펼쳐 들었다.

오늘 물감들 느낌 살려볼 겸 황청포구의 어반스케치 풍경을 완성해볼까 한다.

펄시리즈 물감도 있으니 캘리그래피도 몇 장 뽐내봐야 할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