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만들어지는 세상/미술생활

[그림으로 만나는 강화도] 어반스케치 | 석모도 '석포감리교회'

김단영 2023. 4. 15. 07:29
728x90
SMALL

석모도는 집과 가까워 드라이브로 자주 가게 되는 곳이다.

늘 지나는 석모도 길에서 몇일 전 갑자기 눈에 들어온 교회가 있었다.

 

지나온 길을 되돌아가서 보게된 석포감리교회는 사진으로 담기엔 미안할 만큼 아름다웠다.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지만 교회는 높게 있고 주변은 낮아서 교회를 사진으로 담기 힘든 구도였다.

작은 내 키를 원망하며 찍어온 사진이다.

 

교회를 그림으로 표현해보고 싶었다.

색을 입힘으로 그림을 망치게 될까 하는 두려움에 스케치를 해놓고도 한동안 채색을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완성한 그림.

실제 모습보다 많이 부족하지만 나혼자 뿌듯^^

색채 공부를 조금 더 한 후 다시 그려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