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NTLE DOG
- 마 쿠 로 쿠 로 스 케
- 피터펜의 독일생활
- 동동히야@HuiKKi[인생의 기본]
-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
- 찰칵찰칵 사각사각... 커피 향
- 촌부(村夫)
- 내가 사는세상 in 캐나다
- 에움길 걷다
- 고요한 산사의 풍경소리
- 여행카페
- 김치앤치즈의 Life, Travel &⋯
- Kien's story
- L'estro Armonico Op. 3
-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
- 몽실언니의 영국일기
- 옷에 달라붙는 먼지처럼 세월⋯
- hCard 1.0.1 XMDP profile
- 제이의 이야기
- 오스트리아,그라츠! 지금은 린츠
- 내다보는 (창)
- 칼퇴의품격
- 보리의 일기
- Love Letter
- 하고싶으면 하는거야!
- 인천광역시 서구청
-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 산림청
- 인천서구청 블로그 노을노리
- 계양구청 공식 블로그
- 창조경제의 시작, 남동구
- 산림청 대표 블로그
- LOCK&LOCK 커뮤니티사이트
목록2019/01 (3)
Pumpkin Time
여자아이지만,적당한 머리길이의 매력적인 포인트로테리우스라는 가명을 붙이고 있는 우리 가을이. 고이고이 길러온 머리는양갈래로 묶어도대충 하나로 엉성하게 묶어도 예쁜 가을이. 하지만...이렇게 풀어헤친 머리가 난 더욱 좋은건...왜지...??ㅎㅎㅎ 이런 가을이를 보며 요즘 계속 고민해오던긴머리 잘라버리기...^^음... 그래 가을이 이제 머리 묶을필요 없이우리 짧은 머리로 다시 돌아가자~~ 긴머리 쓱쓱...... 잘리고 있는 가을이.가을아.... 어때 시원하지? 포토죤에서 오늘도 멋지게 포즈를 취해보는 가을이. 가을아.... 이제 눈 가리던 긴머리 없어졌으니더 신나게 뛰어다닐 수 있겠지? 대머리..... 라고 표현해서 미안해.우리 가을이. 짧은 헤어스타일도 넘 이쁜 우리 가을이.올해도 우리 행복한 추억 많이..
연말 연초를 정신이 없이 보내다보니주변 정리도 조금 늦어진듯한 느낌이다. 아직 1월이지만,지금부터 천천히 봄을 준비해야할듯한 느낌이다. 오늘도 우아한 자태로 자리잡고 있는 가을이.가을아~ 우리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보자~ 지난 크리스마스를 따스한 느낌으로 만들어주었던소소한 장식들과 캔들. 이젠 이 캔들도 정리해서 박스에 담아 정리해본다. 겨울동안 비어진 장난감 자리들도 채워서 정리하고, 허브차 담겨진 병들도 꼼꼼히 닦고,새로운 허브잎을 담아본다. 디퓨저의 발향 장식도 조금 산뜻한 느낌으로 바꿔본다. 내가 좋아하는.. 그래서 고집하는 일리원두.따스한 일리원두의 향도 커다란 머그잔에 담아본다. 가을아~~ 너 로보트 놀이 하고 있지?ㅋㅋㅋ 엄마랑 커피향 즐겨볼래?오늘은 조금 산뜻한 기분 같이 느껴보자~~♡
몇주전일이 되었지만,사진편집이 늦어진 우리 아이들의 사진.그동안 작업하지 못한 밀린 사진들이 왜이리도 많은지...^^ 늦게 보게되는 사진속의 추억이또다른 기쁨으로 느껴지는 아침이다. 새벽부터 내린던 눈은 아침까지 이어지고 있었다.예전엔 눈이 오면 마냥 좋았던적이 있었는데,이젠 질퍽거리는 도로 걱정,차 막힘 걱정,미끄러질까 걱정....나도 나이가.... 에혀~~ ㅎㅎ 테라스에 왔다 갔다 하는 나를 애처롭게 간절히~~ 바라보는 아이들.우리 가을이, 공주 나가고 싶구나?눈 그치면 나가자~~~ 다시 들어와 얌전히 앉아있는 가을이를 보니...에구... 마음이... ㅠ.ㅠ 가을이 우리 나갈까?눈이 동그랗게 뜨고 바라보는 가을이. 그래 우리 나가자~~ 문이 열리길 기다리는 가을이~~ 함께 나온 몽실이는 수컷본능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