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병원생활.... 오늘은 뭐할까? 본문

〓어제와 오늘

병원생활.... 오늘은 뭐할까?

김단영 2015. 7. 7. 09:37
728x90
SMALL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병원 입원은 세번째.

나름 병원생활 베테랑이라 자부하지만.... 그런거에 익숙해질 필요가.... ㅎㅎ

차라리 병원생활에 어리숙한 건강함이 최고다.

 

 

병원에 들어올때 가져온 노트북과 책 한권.

그런데... 너무 지루한 책을 가져온게 아닌가 싶다.

가끔씩 펼쳐보는 책이지만, 한번쯤은 꼭 모두 읽어볼것을 몇번은 다짐했던 책인데...

결국 병원에서도 이 책은 나에게 버림받았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미드를 보기위해 노트북을 열었다.

연쇄살인범을 쫒는 덱스터 이야기.

전혀 내 스타일이 아닌데... 지난번 병원에 입원했을때 친구가 시즌3 까지 보내준 미드.

일년이 지났지만 시즌1만 띄엄띄엄 끝을 내고...

시즌2부터 시작해본다.

 

이럴땐 수미칩과 어울리는 캔맥주가 있어야할것 같지만.... 음... 병원이다... 지금은 병원....!!

오늘은 수미칩과 함께 미드를~~

 

오늘 병원생활은 이렇게 지나간다.

그런데... 내일은 뭐하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