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나에겐 전혀 맵지 않은 '던킨도너츠 BBQ풀드치킨샌드위치' 본문

〓맛있는 이야기/맛있는 여행

나에겐 전혀 맵지 않은 '던킨도너츠 BBQ풀드치킨샌드위치'

김단영 2016. 9. 29. 09:00
728x90
SMALL

오늘 아침도 아침식사를 위해 던킨도너츠를 찾았다.

아마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아침일찍 들어와 맨날 샌드위치에 커피만 먹고 가는 여자로 날 기억할것이다. 

ㅋㅋㅋ


오전 11시까지만 판매되는 던킨도너츠의 핫샌드위치 중에서는 

 '치킨랜치 잉글리쉬머핀' 을 제일 좋아하지만, 

너무 자주 먹음 질릴까봐 오늘도 다른 메뉴를 주문한다.


오늘 내가 선택한 메뉴는 'BBQ풀드치킨샌드위치'


다른건 보통 패디가 들어있지만, 이건 잘게 찢은 닭가슴살이 얹어져 있다.

안에 들어간 닭가슴살은 매콤한맛의 BBQ소스에 오랜시간 익혀 잘게 찢어 놓았다고 한다.

그런데... 나에겐 전혀 맵지 않다.

만약 매운맛을 전혀 먹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주 살짝 매운맛이 느껴진다고 말할지도...^^


매운맛엔 찰떡궁합처럼 들어가는 마요네즈가 이곳에서 들어가 있다.

넉넉히 들어간 BBQ 닭가슴살, 마요네즈, 치즈.

던킨도너츠의 다른 샌드위치는 그리 짜지 않은데,

BBQ풀드치킨샌드위치 이건 조금 짜다. 물론... 내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즐거운 나의 아침 'BBQ풀드치킨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샌드위치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던킨도너츠 샌드위치를 찾는건

샌드위치에 사용하는 빵이 맛있어서인지 모르겠다,

특히 머핀종류에 사용하는 잉글리쉬 머핀이 그렇다.


다이어트 식단같은거... 아침엔 그리 신경쓰지 않는다.

더욱이... 던킨도너츠의 단백한 샌드위치를 먹을땐 더더욱^^


오늘도 따스한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2016/09/28 - [〓맛있는 story] - 담백하고 든든한 아침식사 던킨도너츠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2016/09/06 - [〓맛있는 story] - 즐거운 아침식사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치킨랜치 잉글리쉬머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