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청라맛집] 나의 사랑스런 맛있는 단골집 "미술관" 본문

〓맛있는 이야기/맛있는 여행

[청라맛집] 나의 사랑스런 맛있는 단골집 "미술관"

김단영 2016. 6. 28. 20:50
728x90
SMALL

왠만해선 외식 음식에 그리 만족하지 않는 내가 자주가는 단골집을 만든다는건 그리 자주 있는 일이 아니다.

그런 나에게 최근 단골집이 된 맛있는 집 "미술관(味酒館)"

한자뜻 그대로 맛있는 술집 미술관이다.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름 정말 잘 지은듯....^^


하늘이 파랗고, 햇살도 뜨거운 너무 이른 초저녁.

이제 막 오픈을 한 미술관의 모습이다.

늦은 저녁시간엔 언제나 북적북적 자리가 채워지지만, 

비어있는 모습이 오늘은 참 보기 좋다.

오늘은 내가 첫 손님이 되어볼까?


여름신메뉴 등장~

음~ 비쥬얼 넘 이쁘다.

새로운 메뉴를 모두 먹어보려면 2~3번은 더 와야할듯....^^


이곳에 오면 언제나 매화수를 주문했지만, 오랜만에 오늘은 막걸리로 시작해본다.

 

여름신메뉴인 생과일화채.

망고얼음에 계절과일이 담겨진 화채.

사과, 포도, 토마토, 파인애플 등등....

기존에 먹던 화채의 이미지를 바꾼 고급스런 맛이다.


과일 듬뿍 담긴 아삭아삭 망고 슬러쉬를 먹는 느낌이다.


이곳에 올때마다 늘 생각한다.

오늘은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야지~~

하지만... 꼭 먹어봤던 메뉴 중 맛있었던걸 주문한다.

오늘도 찹쌀탕수육을~~ ㅎㅎ


쫀득쫀득 맛있는 식감과 달콤 상큼한 소스로 자꾸 자꾸 입맛 당기게 하는 탕수육.


한잔.. 두잔... 건배가 늘어가고... 그렇게 밤이 깊어간다.


밝았던 커널웨이는 어느새 화려한 밤이 되었다.


어두워진 커널웨이를 등지고 집에 갈때면 늘 다짐을 하곤 한다.

이젠 정말 술 끊을거야.

그런데.... 미술관을 다녀오면 늘 쿠폰문자가 도착한다.

아... 이 유혹을 난 왜 뿌리치지 못하는거니?



2016/05/16 - [〓맛있는 story] - 청라의 숨겨진 보물 味酒 "미술관"

2016/05/17 - [〓맛있는 story] - [청라맛집] 맛味있는 술酒집, 여기, 미술관

2016/06/02 - [〓맛있는 story] - [청라맛집] 맛있고味, 즐거운 집館 "미술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