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관악산 마당바위에서의 만찬(?) 본문

〓여행을 말하다/산행일기

관악산 마당바위에서의 만찬(?)

김단영 2012. 9. 20. 19:42
728x90
SMALL

산행(32). 2012년9월19일 관악산 야간산행 

- 산행코스 : 사당역6번출구 → 헬기장 → 전망대 → 마당바위 → 사당역

- 산행시간 : 2시간 

 

저녁6시 갑자기 야간산행을 가자는 연락을 받았다.

산악회 공지에 올라온걸 못본듯했는데, 내가 게시글에 무심했나싶다.

다음날 북한산을 가야했기에 부담이되긴 했지만, 마당바위까지만 다녀오는 코스이니 다녀올까싶었다.

관악산입구 모임장소와 집이 가깝다는 장점에 뿌듯해하며 급하게 집에가서 간단한것들만 챙겨서 나섰다.

 

모인 인원은 11명.

저질체력과 야간시야의 부족함으로 가장 늦게 마당바위에 올랐다.

그런데 이미 한상 거나하게 펼쳐있었다.

족발2팩, 여러가지 종류의 과일, 어찌 이 많은걸 들어왔을까 싶을정도의 성인음료들....

그리고, 오리고기2팩이 나오더니 버섯, 가지와 함께 맛있는 향으로 구워진다.

다이어트를 하기로 맘을 먹고, 레몬리톡스 음료를 만들어 먹기 시작한 첫날인데... 어찌 이런 유혹이...

 

마당바위에서의 만찬이(?) 끝나고 야경을 바라보니 그 아름다움이 하행길을 붙잡는다.

루믹스 카메라의 야간촬영한계는 여기까지인듯하다.

그 아름답던 야경을 카메라로 표현하진 못한게 아쉬움으로 남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