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사랑하는 사람의 아침식사 본문

〓맛있는 이야기/따스한 집밥

사랑하는 사람의 아침식사

김단영 2016. 2. 21. 10:10
728x90
SMALL

오랜만에 남편의 아침식사를 준비한다.

지난주 요양원에서 보냈으니 2주만인듯하다.


장어탕이 먹고 싶다는 남편말 한마디에 장어 주문전화를 했다.

통영에서 잡아올린 바다장어 5kg.

나도 참 손도 크다.. ㅎㅎ


지난주 사먹었던 장어탕보다, 요양원에서 나온 장어탕보다 내가 끓인 장어탕이 훨씬 훨씬 맛있다며 넉넉히 담아준 장어탕 한그릇을 비우는 남편.

잘먹어주니 고맙다.


장어탕, 취나물볶음, 소갈비찜, 닭볶음탕, 순무김치, 배추겆절이...

밥을 다 먹고 나서 알았다.

전복졸임을 상에 놓지 않은걸... ㅎㅎ


식혜와 딸기 후식까지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겼다.

햇살이 참 좋은 아침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