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비숑가족의 일상 본문

〓반려동물

비숑가족의 일상

김단영 2023. 5. 5. 00:17
728x90
SMALL
아침식사

아침부터 온 집안 떠들썩 뛰뛰하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

할머니 비숑, 삼촌과 이모 비숑, 아빠 비숑, 엄마 비숑, 아기 비숑 이렇게 비숑만 11마리^^

그리고 코카친구 1마리, 푸들친구 1마리,  마리노이즈 1마리.

애교 가득한 비숑들 챙기느라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분주하다.

하지만, 아이들이 주는 엔돌핀의 축복이 더 크다.

 

오늘 특식은 유정란+양고기+치즈트릿+소고기트릿

총 14그릇을 준비한다^^

 

건강하고 신선한 유정란을 선물해 준 닭들에게 감사인사를~~

 

먹는 건 너무 순식간이라 사진 찍을 겨를도 없다,

아기비숑 두 녀석의 설거지(?)하는 것만 포착.. ㅎㅎ

 

비숑들의 뛰뛰타임

오늘은 맑은 하늘이다.

우리 집 마당은 아이들의 놀이터다.

 

 

아이들과의 휴식

아이들의 집에서 데이배드 펼치고 여유로운 휴식타임

 

그런데... 이것은 솜뭉치인가 강아지인가? 

 

비숑들의 휴식타임

입욕 즐기는 비숑.

꼬질함 벗는 비숑.

그리고 모두의 휴식시작~~

 

 

아기비숑들의 귀여운(?) 만행

이번주 아이들의 귀여운 행보^^ ㅎㅎ

카드를 받자마자 봉투를 아이들이 뜯어 카드를 먹어버렸.... ㅠ.ㅠ

다음날 다시 카드신청을 해야 했다.

 

휴식 후 비숑타임

잠시 쉬던 아이들의 2차 비숑타임이 시작된다.

팔랑팔랑 꼬리 때문에 심령사진 같은...ㅎㅎ

 

오늘도 너희들 덕분에 오늘 행복했어.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