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나의 점심 메뉴는... 매운닭발&골뱅이무침 본문

〓맛있는 이야기/따스한 집밥

나의 점심 메뉴는... 매운닭발&골뱅이무침

김단영 2018. 11. 15. 19:37
728x90
SMALL

발 수술 후 최근 2년간 33kg이나 체중이 늘어

내가 사람인지, 곰인지 구분이 힘들어져서야...

난 얼마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매운게 먹고 싶은 날이다.

다이어트하느라 많은걸 참았기에

더더욱 매운음식이 땡기는 그런 날이다.

 

매운닭발.

청양고추가루 탈탈... 넉넉히 넣어만든 진짜 진짜 매운 닭발.

 

이 또한 청양고추가루 탈탈.. 아주 넉넉히 쏟아부어 만든

엄청 매운 골뱅이무침.

 

무 하나 있던 거 썰어서 무생채 무치고,

매운맛 중화시켜줄 무언가가 필요했기에

국은 미역국^^

 

이게 점심 메뉴인지... 술상인지... ㅋㅋㅋ

 

저녁에 내 앞에 놓인 조카들의 간식통.

햐... 달달한 향이 정말 사람 미치게 만드는듯하다.

 

3kg 감량.

아직 멀었다.

건강하게, 요요없게, 예쁘게 날씬해지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난 다이어트 진행 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