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umpkin Time

황태로 만들어주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밥상 본문

〓반려동물

황태로 만들어주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밥상

김단영 2017. 3. 27. 19:20
728x90
SMALL

울집 강아지들에게 반려동물 최고의 보양식인 황태를 제대로 먹이기 위해

몇일동안 황태 우려내는 구수한 향이 가득했던 우리집.


몇일 황태물을 줬더니... 맛있는지 울 강쥐들 물먹는 양이 늘어났다.

그리고... 그 양만큼 늘어난 소변... ㅎㅎ


황태를 우려내고 난 후 건더기를 건져냈다.

황태머리, 황태살, 껍데기.... 


건더기는 버리지 않고,

강아지들에게 또다른 식사로 준비한다.

비늘과 가시를 제거하고 살과 껍데기를 잘게 뜯어준비한다.


황태물을 충분히 우려내서 황태에는 특별한 맛이 없어서

강아지들이 고기종류보다는 덜 좋아하지만,

몸에 좋은건 입에 덜 맛있는법...!!


강아지들에게 황태를 좀 더 맛있게 먹이기 위해

훈제닭가슴살을 잘게 찢어 황태와 함께 담았다.


그리고 한쪽에는 황태물~


돌도 씹어먹을듯 한창인 울 몽실이.

역시.. 잘 먹는다.


이건... 공주를 위한 그릇.

양이 적은 공주에 맞게 양을 맞춰서 담아놓는다.


울 공주도... 정말 정말 잘 먹는다.

사료보다 이런 종류를 더 좋아하는 공주.

짧은 털이 자라면서 더 윤기있게 자라길, 피부도 더 좋아지길~~


몽순이 역시 정말 정말 잘 먹는다.

먹는거 하나는 몽실이, 공주보다 더 잘먹는 막내 몽순이.

요즘 피부에 작은 상처가 올라와 걱정인데,

피부에 좋다는 황태 많이 먹고...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하게 자라주길~~


이곳 저곳 뜯겨있는 받침이 나무로 되어 있는 밥그릇

이 이빨자국은 몽실이와 몽순이의 작품이다.

뭐든 다 물어버릴듯한 한창 어린 3개월, 8월개월 아이들.

저 나무받침이 얼마나 버틸지... ㅋㅋ


요즘 내가 만들어준 오리목뼈, 닭안심 육포, 황태... 

모두 깨끗하고, 건강한... 그리고 나의 정성이 들어간 간식이다.

내 바램처럼 울집 강아지들이 건강하게 자라주길~~



2017/03/10 - [〓반려동물] - [애견수제간식] 집에서 만드는 오리목뼈 간식

2017/03/18 - [〓반려동물] - [애견수제간식] 닭안심육포 만들기....^^

2017/03/25 - [〓반려동물] - 반려동물 최고의 보양식 '황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Comments